오사카와 뉴욕의 맛집 츠루통탄의 우동요리를 이제 하와이 와이키키에서 맛본다!

by adminfoody

츠루통탄 우동 누들 브래서리

Tsurutontan Udon Noodle Brasserie

우동의 발전, 우동의 세계 – 트렌디한 우동 전문 레스토랑 츠루통탄 와이키키 중심가에 오픈

츠루통탄

뉴욕 유니온 스퀘어에 첫 번째 국제적인 지점을 오픈한 츠루통탄(Tsuru Ton Tan)은 원래 오사카에서 시작된 우동 전문 레스토랑이다. 이제 세계인의 맛을 사로잡는 특별한 비법을 가지고 모던하고 트렌디한 레스토랑 분위기, 아트 작품처럼 아름답게 장식해서 나오는 다양한 음식들, 그리고 글로벌 레스토랑으로 손색이 없는 전문적인 서비스로 단순히 우동을 맛의 한 음식의 전문 장르로 개발시킨데 큰 공헌을 했다.  이제 이곳에서 우동은 단순히 면발이 아니다. 츠루통탄에서의 우동은 산해진미를 넣어 창조해낸 특별한 맛과 다양성, 완벽한 비주얼로 탄생된 메뉴 프레젠테이션 그리고 트렌디한 레스토랑 분위기로 완성되어 오감을 만족시키는 독창적인 요리이며 확장된 변화이다.

츠루통탄 와이키키 오프닝!

일본의 유명 우동 레스토랑 체인점인 츠루통탄 우동 누들 브래서리(TsuruTonTan Udon Noodle Brasserie)는 미국에서 2번째 지점으로 와이키키 중심가 로얄 하와이안 센터에 문을 열게 되었다. 레스토랑 명칭은 국수를 만드는 소리에서 파생되었는데 “츠루”는 국수를 후루룩 먹는 소리에서 “통” 은 우동은 반죽하는 소리 그리고 “탄”은 우동을 자르는 소리에서 만들어진 이름이다. 츠루통탄에서는 일본에서 공수한 엄선된 재료들로 매일 신선한 우동을 만들며 장인이 손수 만든 예술품 같은 멋스러운 용기에 담겨서 제공된다. 음식 하나하나가 작품을 보는 듯하다. 츠루통탄은 일본 전역에 13곳의 레스토랑을 운영 중이고 뉴욕 시티 유니온 스퀘어에 한 개의 지점을 운영 중이다.

 

하와이의 새로운 지점은 2018년도 6월 14일에 오픈되었으며 로얄하와이안 쇼핑센터 내 B 빌딩 3층의 5,236 st(약 150평) 널찍하고 쾌적한 공간에 마련되었다. 175개의 좌석을 갖추고 있고 뉴욕 지점과 비슷한 메뉴 셀렉션을 선보이지만 하와이만의 특수한 문화를 반영하는 하와이 메뉴도 추가해서 서비스한다

로얄하와이안 쇼핑센터는 하와이의 대표 맛 집들이 모여 있는 곳이다. 우리에게 잘 알려진 치즈케익 팩토리, 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 일루피노, 피에프챙스, 도라쿠 스시, 노이타이, 빈티지 아일랜드 커피 등 이 츠루통탄이 위치한 곳에 가까운 곳에 있다

미디어 프리뷰 이벤트 – 그랜드 오프닝에 앞서서 독창적인
츠루통탄의 메뉴를 디스플레이하고 시식하는 날

레스토랑 인테리어와 분위기

모던하고 세련된 공간, 널찍하고 쾌적하며 스타일 넘치는 멋진 분위기!  오픈 창으로 보이는 분주한 키친의 모습도 활력 있어 보인다.

츠루통탄의 우동

우동을 주제로 한 다양한 메뉴들, 국물과 토핑 등으로 같은 우동이지만 각각 맛과 비주얼이 확연히 다른 메뉴들를 만든다. 탱글탱글하고 쫄깃한 우동면은 츠루통탄의 자랑. 도톰한 수제면이 우선 맛있다. 그리고 갖가지 재료를 넣어 츠루통탄만의 비법으로 풍미가 깊고 진하게 만들어낸 국물. 여기에 크림이나 카레를 더해 독특한 츠루통탄의 고유 맛을 창조해 보강한 다양한 우동 메뉴들. 그리고 성게와 대구 알 등으로 우동의 중앙을 장식해서 완성하는 센스까지. 이 츠루통탄만의 특색 있는 우동은 반드시 한 번은 먹어봐야 하는 맛집의 버킷리스트 중에 하나이다.

 

아히 포케 우동 Ahi Poke Udon

자루 우동 Zaru Udon

탄탄 우동 Tan Tan Udon

명태 캐비아 우동 Mentai Caviar Udon

우메 시소 쉐이브아이스 Ume Shiso Shaved Ice

우니 우동 Uni Udon

트러플 크림 크렙 앤 머쉬룸 .Truffle Creme with Crab and Mushroom

츠루통탄 디럭스 Tsuru Ton Tan Deluxe

비프우동 Beef Udon

츠루동탄 커리 디럭스 Tsuru Ton Tan Curry Deluxe

 

츠루통탄의 메뉴

이 츠루통탄에는 환상적인 우동의 세계만 있는 것은 아니다. 오리고기나 닭고기, 그리고 와규소고기로 만든 다양한 애피타이저들도 있다. 아히(참치) 콘이나 새의 튀김도 있고 고기 요리나 생선요리를 얹어서 만든 돈부리나 스시롤도 다양하다.

와규 스시 Wagyu Sushi

그릴 덕 Grilled Duck

스파이시 투나 타르타르 콘 Spicy Tuna Tartare Cone

하마치 카프파초

살몬 스노우 크렙 롤

메뉴 선택?

혹시 이 레스토랑을 처음 방문하는 이들이라면 성게 우동이나 트러플 크림 크렙 앤 머쉬룸을 추천한다. 매콤한 맛을 즐기고 싶다면 츠루통탄 우동이 입맛에 맞을 것이다. 하와이에서는 특별히 하와이이서 가장 인기 있는 현지 음식 중에 하나인 포케(Poke- 아이 생선회 무침)가 올라간 포케 우동을 추천한다.  어느 것을 맛봐도 우동을 먹는 순간 츠루통탄만의 명성을 단박에 느낄 것이다.

츠루통탄 우동 누들 브래서리 TsurutonTan Udon Noodle Brasserie

Royal Hawaiian Center

2233 Kalakaua Ave. B310, Honolulu, Hawaii 9685

Phone: 808-888-8559

 

 

 저작권자 © Hawaiifoody 내용과 이미지 무단전재 & 재배포를 금합니다.

Are you sure want to unlock this post?
Unlock left : 0
Are you sure want to cancel subscri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