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모아나몰 푸드코트 안에 포케 앤 박스(Poke & Box) 소개 합니다.

by adminfoody

Poke & Box

  • 포케

요즘 하와이 어딜 가도 흔히 보이는 포케(Poke) 식당. 사방에 바다로 둘러싸인 하와이에 도착을 하면 씨푸드를 찾게된다. 바닷가 지역이니 당연히 바다관련 음식이 유명하겠지라는 기대와 함께. 그리고 실제로  그 기대에 딱 맞는 음식으로 포케가 있다. 그래서 하와이에서는 반드시 이 포케를 먹어봐야 할것 같은 하와이 대표 음식이자 필수 맛보기 음식처럼 느껴진다.

 

 

포케를 사는 법,
만일 알라모아나 쇼핑센터에서 쇼핑을 즐기고 있다면
이곳에 들러보자. 그 자리에서 신선한 포케를 만들어준다
알라모아나 푸드코트안에 있는 음식점중 하나인 포케 앤 박스다.

 

Poke & Box

 

 

 

포케를 사기위해 기다니는 줄이 길다.  그 사이 무엇을 먹을까 한참 메뉴판을 바라보고 이것저것 결정한다. 가격은 1포케박스믹스(& 2탑) $7.99, 2포케박스믹스(&3탑) $9.99, 3포케박스믹스&3탑) $14.99 이라서 가격도 비싸지 않은편이다.

메뉴판과 Poke box 사이즈

 

샐러드 또는 밥 을 고른다. 밥은 흰쌀밥이나 현미밥 중에서 고를 수 있다

 

 

 

포케의 종류는 가장 인기 있는 아히(참치), 새우, 연어, 낚지, 조재관자, 두부, 닭고기 중에서 고를 수 있고 소스도 간장, 고추장, 와사비겨자, 스파이시 등  9가지가 있으며 콘, 피클, 타로, 후리가케, 김치, 초이섬 등 사이드 메뉴도 다양해서 이것저것 골라먹는 재미가 솔솔하다. 그리고 계산하기 전에 먹고 싶은 음료수도 고른다.

 

이렇게 밥과 샐러드 그리고 사이드메뉴들이 듬뿍 담긴 포케박스가 완성되어 준다. 한번쯤음 시식해봐야 하는 포케, 이렇게 매운소스와 김치 등을 같이 곁들여 먹는다면 느끼하지 않게 즐길 수 있다.

 

Are you sure want to unlock this post?
Unlock left : 0
Are you sure want to cancel subscri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