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스러운 다이닝 체험, 와이키키의 맛집 – 더 뷔페 엣 하얏트

by adminfoody

리조트 호텔의 뷔페다운 수준 높은 음식메뉴와 훌륭한 전망을 갖춘 것이 ‘더 뷔페’의 최고 강점!

 

–   The Buffet at Hyatt   –

 

View from The Buffet Restaurant at Hyatt

 

 

더 뷔페 엣 하얏트 레스토랑은 2018년 2월 19일에 와이키키 중심가 하얏트 리젠시 와이키키 리조트 앤 스파의 3층 쇼어레스토랑 자리에 그랜드 오프닝을 했다.  같은 공간을 사용하며 아침에는 쇼어레스토랑으로 오픈되며 저녁에는 더 뷔페로 레스토랑명이 바뀐다.

하얏트 리젠시 와이키키 호텔의 3층 와이키키 비치와 해변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전망 놓은 곳에 위치한 [더 뷔페] 레스토랑은

모던하고 세련된 레스토랑 시설과 분위기와 더불어 메뉴 하나하나에 전문 셰프의 손길이 파인 다이닝 스타일의 리조트 레스토랑으로서의 고급스러운 뷔페 메뉴를 선보인다. 이 더 뷔페 레스토랑의  좀바티 셰프는 20년간 서비스업 경험의 소유자이며 하얏트 리젠시 밴쿠버 지점에서 3년간 수석 셰프로 역임했고 2010년부터 2014년까지 하얏트 리젠시 와이키키에서 부주방장으로 역임했었다가 최근에 더 뷔페의 수석셰프로 복귀하면서 더 뷔페가 시작되었다.

 

The Buffet at Hyatt

셰프 좀바티의 진두지휘 아래 하와이산 유기농 재료를 사용한 맛있는 요리를 선보이는 하얏트 뷔페는

3층 다이아몬드 헤드 타워에 위치해 있으며  영업시간은 오후 5:30-9:30까지이다. 신선한 해산물을 갖추어 놓고 그 자리에서 요리사가 바로 만들어주는 하와이식 포케와 초밥이 있어서 일식을 좋아하는 이들은 넉넉하고 다양한 맛의 일식을 즐긴다. 셰프가 직접 잘라주는 키아베 훈제 프라임맆, 통통하고 먹음직스러운 카우아이산 새우 그리고 큼직한 킹 크렙 다리를 푹 쪄서 올려놓은  카운터 테이블은 이 뷔페의 하일라이트이다. 모든 음식에 고급스러운 재료를 사용해서 보기도 훌륭하고 맛도 좋은 요리들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글루틴프리 요리, 채식주의자들을 위한 옵션, 주말에 푸짐해지는 해산물 섹션도 주목할 만 하다. 셰프 좀바티의 심혈을 기울인 독특한 메뉴선정은 하와이 현지산 재료, 유기농 재료를 사용한 하와이의 음식을 전세계 관광객에게 알리고 싶어하는 열정이 묻어 있다.

*영업시간: 5;30 – 10pm (입장은 9:30pm까지)  / 가격  $63 ++ (봉사료 & 세금) / 복장: 리조트 캐주얼이며 탱크톱, 비치웨어는 불가

Menu Gallery

더 뷔페 레스토랑의 자랑거리는 레스토랑에서 보이는 뛰어난 선셋과 바다 전망이다.

 

 

 

 

석양이 물드는 바다와 하늘의 놀랍게 아름다운 광경에 취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이며 여행 중이라면 훌륭한 맛과 아름다운 전망을 동시에 즐기게 되므로 여행의 즐거움과 행복이 배가 되는 순간을 즐길 수 있다. 가족과의 식사 혹은 소그룹이나 회사 동료들끼리 같이 하는 쾌적한 디너 선택으로 손색이 없다. 가족들과 아주 가까운 친지나 친구들과 함께 하는 소규모라면 에프터 웨딩디너 장소로도 많이 이용된다. 분위기는 호텔 뷔페 레스토랑이지만 정찬 스타일처럼 무겁지 않고 테이블은 실내나 테라스 중 선택 가능하며 전체적으로 모던하면서도 오픈된 하와이의 분위기와 조화를 이루어 쾌적하면서도 캐주얼하고 질 좋은 음식이 가득한  행복해지는 분위기의 좋은 레스토랑이다.

셰프 좀바티와 함께한 뷔페 프레젠테이션 미디어행사

JEFFREY SZOMBATY –  The Buffet at Hyatt (3. 15. 2018)

 

하얏트 리젠시 와이키키 리조트 앤 스파

Hyatt Regency Waikiki Resort and Spa

Seoul Tofu House:  2424 Kalakaua Avenue,  Waikiki, Honolulu Hawaii
Phone: 808 . 923. 1234

 

 

와이키키 해변 전원의 아름다움과 도시 중심부의 활기차고 번화한 분위기가 균형을 이룬 하얏트 리젠시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 앤 스파는 휴식은 물론 하와이의 액티브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리조트이다. 19개의 스위트룸을 포함한 1,230 개의 전 객실에는 해변, 산, 시티뷰를 즐길 수 있는 베란다가 있다. 와이키키의 파도, 다이아몬드 헤드 분화구, 호놀룰루 동물원, 와이키키 수족관 등의 하와이 명소뿐만 아니라 세계 유명 브랜드 쇼핑, 고급 레스토랑, 서핑 레슨 등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자리에 위치해 있다.  하얏트 리젠시는 나호 올라 스파, 피트니스센터, 수영장, 레스토랑과 풀바 등의 부대시설이 있고  60여 개가 넘는 다양한 쇼핑 매장 입점되어 있다.

 

 

Are you sure want to unlock this post?
Unlock left : 0
Are you sure want to cancel subscri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