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그 앤 띵스의 인기 메뉴 – Eggs N Things

by adminfoody

하와이의 아침~

지구상의 어느 곳보다 바쁘고 분주하다. 이른 아침부터 하루를 준비하는 현지인들 그리고 관광을 준비하는 여행객들 모두 서둘러서 하루를 시작한다. 자연경관이 아름답고 청명한 아침 햇살이 부서지게 내리는 하와이에서 맑은 공기와 밝은 분위기에서 즐기는 브렉퍼스트. 계란이 듬뿍 들어간 오믈렛이나 부드러운 팬케이크는 하와이에서의 아침을 더욱 밝게 해준다. 하와이에서 맛집은 셀 수 없이 많아서 가볼 곳도 많지만 이곳은 한 번쯤은 꼭 들려볼 만하다. 브렉퍼스트던 점심이나 저녁이던 귀엽고 푸짐하며 달콤하고 가격도 비싸지 않아 부담 없이 들릴 수 있는 곳이면서 이름난 팬케이크의 맛은 어떤지 아주 궁금해지는 곳이기 때문이다.

에그 앤 띵스(Eggs ‘n Things)는 1974 년 하와이에서 처음 개업 한 이래 계란을 이용한 특색 있는 팬케이크나 오믈렛 등의 요리를 강조한 컨셉으로 그렇게 하와이의 아침을 더욱 즐겁게 해주는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고 “하루 종일 아침 식사”라는 컨셉으로  그 맛좋은 아침식사 메뉴를 올데이 즐길 수 있다는 콘셉트를 유지하며 인기 맛집으로 자리잡으면서 현지인들과 관광객들 모두에게 오랫동안 인기를 누려왔던 캐주얼 레스토랑이다.

에그스~ 계란을 중심으로 발전된 메뉴이며 그로 인해 성장한 레스토랑답게 모든 것이 노랑노랑하다. 간판도 실내장식도 그리고 판매하는 기념품과 토트백도 노란색 중심으로 아주 산뜻하다. 물론 식사 메뉴들도 색이 하와이처럼 아주 밝다.

 

 

 

간단한 한끼 해결

에그 앤띵스는 죽어도 가봐야 하는 그 지역의 대표 맛집이라기보다는 패스트 푸드 중에서는 선호도 높은 특성이 강한 식당이라는 표현이 정확할 것이다. 에스앤 띵스(에그스 앤 띵스)는 오아후섬에 네군데 지점이 있고 와이키키에는 두개의 지점이 있는데 두군데 모두 항상 북적거리는 인파로 가득하며 인기 있다.

에그 앤 띵스는 비교적 저렴한 비용으로 깔끔하게 한끼식사를 해결할 수 있다. 어찌 보면 슈퍼마켓이나 편의점에서 구입하는 도시락을 제외하고 싯다운 레스토랑(테이블에 앉아서 식사하는 식당) 중에서 와이키키 지역에서 가장 저렴한 비용으로 한끼 식사를 하는 곳이 아닐까 싶다. 여행하는 기간이 길고 이것저것 먹어볼 시간 여유가 된다면 여행 중 사이사이 잠시 시간이 허락되는 중간중간 패스트 푸드를 즐기고 싶을때 이용하면 좋다. *반드시 기억해야 하는 것은 맛과 가격 그리고 메뉴의 특성으로 인해서 유명한 곳이긴 하지만 훌륭한 식사를 하는 일반 레스토랑은 아니며 저렴한 비용으로 맛있는 팬케이크나 기타 하와이안 플레이트를 즐길 수 있는 패스트푸드 점이라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특성]
패스트푸드
고급 레스토랑은 아님
예약이 안되고 식사 시간은 긴 줄을 서서 대기해야 하는 경우가 많다
저렴하고 가성비 높은 메뉴다 다양하다
복장에 제약 사항 없다
가족, 허니문, 개별여행자 등 소규모 일행구성인 경우 이용하면 좋은 곳
인원이 10인 이상인 단체 여행객은 이용하기 어려울 수 있다

 


오아후섬의 에그 앤 띵스 지점 

[와이키키] Eggs ‘n Things Saratoga
339 Saratoga Road
Honolulu, Hawaii 96815
[와이키키] Eggs ‘n Things Waikiki Beach Eggspress
2464 Kalakaua Avenue
Honolulu, Hawaii 96815
[알라모아나] Eggs ‘n Things Ala Moana
451 Pi’ikoi Street
Honolulu, Hawaii 96814
[코올리나] Eggs ‘n Things Ko Olina Center
92-1047 Olani Street
Kapolei, HI 96707

인 기 메 뉴

프레쉬 스트로우베리 윕 크림 팬케이크

Fresh Strawberry whipped cream pancakes with macadamia nuts $15

 

부드럽고 두터운 팬케이크 5장 위에 신선하게 슬라이스 된 딸기를 올린 후 슈거파우더를 듬뿍 뿌리고 달콤한 생크림을 산처럼 얹은 후 마카다미아 넛 조각을 올려서 아주 예쁜 모양으로 접시에 서빙된다.

 


신선한 과일이 가득한 레인보우 팬케이크

Rainbow Pancakes all fresh fruit $20 

 

아직 메뉴판에도 업데이트 안 된 신메뉴인데 벌써 인기 만점이라는 보기 좋은 팬케이크다. 부드럽고 고소한 팬케이크 5장이 있고, 각 팬케이크 위에 파파야, 파인애플, 블루베리, 키위, 딸기 등의 신선한 과일들과 건코코넛, 마카다미아넛이 올라가 있다. 중간에는 엄청난 양의 달콤한 생크림이 올려져 있고 그 위에 마카다미아넛을 올려놓았다

 


파인애플 플렌테이션 폭찹 & 에그

Pineapple Plantation Pork chop & Eggs (Tri colored) $13

 

부드러운 돼지고기를 바베큐 해서 만든 폭챱요리 위에 달짝지근한 데리야끼 소스를 올리고 그 위에  구운 파인애플을 올렸고 사이드로 계란 요리와 감자구이가 함께 나온다.

 

크렙 케익 베네딕트 

Crab Cake benedict  (Pancakes) $14

잉글리쉬 머핀 위에, 고로케처럼 튀긴 크랩케이크를 얹은 후, 그 위에 수란을 얹고 계란을 이용한 소스인 홀랜다이즈 소스를 얹은 요리.


에그 베네딕트

Eggs Benedict (Potato) $13.50

잉글리쉬 머핀 위에, 햄과 비슷한 캐내디언 베이컨을 얹은 후, 그 위에 수란을 얹고 계란을 이용한 소스인 홀랜다이즈 소스를 얹은 요리


Are you sure want to unlock this post?
Unlock left : 0
Are you sure want to cancel subscri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