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놀룰루의 베스트 15 레스토랑 The Best 15 Restaurants in Honolulu

by adminfoody

오아후섬에는 하와이의 지역 특산물로 만들어진 유기농 로컬 음식, 하와이안 전통음식, 플레이트 런치 혹은 포케 등 아일랜드 스타일의 요리를 서빙하는 캐주얼 레스토랑들이 수백 개나 되지만 스타 등급을 갖춘 최고 수준의 훌륭한 프리미엄 레스토랑들도 많다. VIP여행상품, 그룹이나 웨딩그룹의 행사 디너, 가족들끼리 혹은 허니문 여행에서의 최고급 다이닝 체험을 하고자 할 때 추천되는 레스토랑들.

이 중에는 글로벌 체인 브랜드 레스토랑들인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으로 명성 있는 곳들도 있지만 하와이에서만 볼 수 있는 하와이안 유명 셰프가 운영하는 레스토랑들도 있다. 대부분의 레스토랑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나 분위기와 멋진 바다 전망을 함께 가지고 있기도 하지만 순전히 요리 그 자체만으로 승부해서 얻어낸 명성으로 베스트 레스토랑 자리를 지키는 현지 레스토랑도 있다.

호놀룰루 와이키키와 그 주변지역의 최고급 레스토랑 베스트 15는?  이런 베스트 레스토랑들은 거의 항상 사전 예약을 하고 이용해야 한다. 드레스 코드가 엄격한 곳도 있으니 미리 알아보고 준비해야 한다.

 


• 라메르 (La Mer)

오아후섬의 최고급 레스토랑으로 불리는 라메르는 프렌치 전문 레스토랑으로 산해진미를 다 맛볼 수 있는 코스 요리가 일품이다.  5스타인 할레쿨라니 호텔의 오션프런트에 위치해 있으며 VIP를 접대하는 다이닝이나 허니문 또는 연인들이 자주 이용하는 고급 레스토랑이다.대형단체를 위한 공간은 없고 18명 이하의 소규모 단체가 들어갈 수 있는 프라이빗 룸 두개가 있다. 이곳에 가려면 하와이 최고급 레스토랑의 고객으로서 가능한 가장 멋진 차림으로 준비하자! 드레스코드는 남성의 경우 반드시 긴소매 컬러셔츠나 재킷과 긴 바지를 갖추어야 하고 여성은 드레시한 리조트웨어로 준비하면 좋다.  www.halekulani.com/la-mer-restaurant

 



• 호쿠스 (Hoku’s)

최고급의 명품호텔 카할라 리조트 내에 위치한 격식 있는 레스토랑으로 많은 국빈과 셀러브리티들이 다녀간 명성 있는 곳이다. 창의적인 요리 스타일과 서비스로 명성이 높은 호쿠스는 하와이, 아시아, 유럽풍을 완벽하게 조화시킨 현대식 아일랜드 요리법을 선보인다.

카할라호텔의 시그니처 레스토랑으로 수상에 빛나는 경력을 가진 호쿠스는 VIP FIT나 소규모 그룹 디너로 적당하고 바다 전망이 훌륭해서 저녁식사는 조금 이른 시간에 이용하는 것이 좋다. 선데이 브런치로도 명성이 자자한 곳이다. *드레스코드: 남성은 반드시 재킷과 긴 바지, 커버 신발의 정장 차림 & 여성은 엘레강스한 리조트 웨어 스타일 추천.  www.kahalaresort.com/Dining/Hokus

 



• 아쥬어 (Azure)

고풍스럽고 전통적인 핑크 팔레스로 알려진 와이키키 중심가에 위치한 로얄 하와이안 호텔의 오션프런트에 위치한 최고급 씨푸드와 스테이크 전문 레스토랑으로  나전세공으로 장식된 벽과 화려한 테이블 세팅이 아름다운 곳. 바닷가 바로 앞에 있어서 운치 있고 경이로운 바다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로맨틱한 카바나에서는 소규모 파티나 웨딩 리셉션이 가능하다. *드레스코드:수영복, 반바지, 스포츠웨어, 비치샌들을 피한 캐주얼리조트웨어 권장.  www.azurewaikiki.com

 



• 하이스 스테이크 하우스 (Hy’s Steak House)

35년 전통을 자랑하는 하이스 스테이크 하우스. 마치 영국의 대저택이나 사교클럽 같은 분위기로 장식된 곳이다. 고급스럽고 럭셔리한 인테리어의 품격 높은 레스토랑에서 정통 스테이크를 포함한 아메리칸과 환태평양 요리가 혼합된 훌륭한 메뉴들을 맛볼 수 있다.

키아베 나무에 구어지는 스테이크를 요리사가 직접 요리하는 것을 레스토랑 중앙에서 볼 수 있어 특색 있는 이곳은 하얏트 리젠시 와이키키 호텔에서 가까운 와이키키 중심가에  위치해 있다.  최고의 와인 셀렉션을 자랑하는 하이스 스테이크하우스의 또 하나 인기 아이템인, 브랜디를 얹어서 테이블 바로 앞에서 만들어 주는 플랑베 디저트를 꼭 먹어보자. 실내 공간으로 막힌 이곳은 창문이 없어서 전망은 즐길 수 없지만 궁전의 라이브러리 같은 은밀하고 프라이빗한 아늑한 공간을 제공한다  *드레스코드: 반드시 남성은 긴 바지와 컬러셔츠의 복장이어야 하고 여성은 리조트웨어로 꾸미는 것이 좋다.  www.hyswaikiki.com

 



• 앨런 웡(Alan Wong)

하와이 음식을 대표하는 하와이 최고의 셰프 앨런웡은 동서양의 메뉴를 섞어 창작한 예술품 같은 퓨전 메뉴의 대가이다. 오바마 대통령이 재임하는 6년 동안 하와이 방문시 한 번도 빠지지 않고 앨런웡 레스토랑에 들렸으며 앨런웡은 백악관으로 초청되어 하와이의 루아우연회요리를 준비하기도 했다.

각종 푸드 매거진에서 최고의 셰프로 수상한 경력이 많은 그가 만든 음식들은 타 레스토랑에서 볼 수 없는 훌륭한 비주얼과 특별한 맛으로 셰프의 창작적인 감각이 돋보인다. 하와이안 요리가 궁금한 이들은 꼭 앨런웡 레스토랑의 디너를 체험할 것!   *드레스코드: 반드시 정장을 해야하는건 아니지만 남성은 긴바지, 컬러 셔츠의 복장이 추천된다.  www.alanwongs.com

 



• 시그니처 프라임 스테이크 & 씨푸드 (The Signature Prime Steak & Seafood)

알라모아나 호텔 36층에 위치한 정통 스테이크 & 씨푸드 전문 레스토랑. 최고의 품격으로 고객을 맞이하는 이곳은 스테이크 요리로 정평이 나 있는 곳으로  스카이라운지에서 바라보는 멋진 태평양 바다 전망과 호놀룰루 시티 전망이 아름다워 호놀룰루 제일의 스카이 전망을 자랑한다.

마치 사교클럽 같은 럭셔리한 분위기의 넓은 메인홀과 특별한 이벤트나 파티가 가능한 크고 넉넉한 공간의 프라이빗 룸이 있다.  탁월한 음식맛과 품격 높은 서비스로도 정평이 나 있지만 이곳의 가장 장점은 상상할 수 없이 아름답고 감동적인 스카이 라운지 전망!  특별한 이들과 함께 하는  다이닝이나 웨딩리셉션 장소로 최적의  장소이다.  *드레스코드: 반드시 남성은 컬러셔츠, 긴 바지, 커버슈즈 차림 & 여성은 아름다운 이브닝웨어 추천.

 



• 셰프 마브로 (Chef Mavro)

하와이 대표 요리가 마브로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와인페어링의 천재. 퍼시픽림 요리문화의 재정립을 완성해 낸 하와이의 명사로 알려진 마브로는 프랑스 출신이며 하와이 지역 요리의 창립회원으로 2003년 하와이 및 태평양 북서부 최고의 요리사로 유명한 제임스 비어드 재단상을 수상했다.

현재 하와이 셰프 중에서 앨런웡하고 로이 야마구치와 견주는 3대 요리사 중에 하나이며 레스토랑은 와이키키에서 약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레스토랑 규모는 타 레스토랑에 비해서 자그마한 편이고 최고급 레스토랑인가 의문이 들 정도로 실내장식이며 테이블 세팅도 예상 외로 수수하며 소박하다.

이곳에서는 코스요리를 주문해야 하고 와인페어링을 곁들여 주문하므로 음식비용이 전체 적으로 비싼편이고 코스 요리 외에는 선택의 폭이 없다. 메뉴는 모두 최고급으로 준비되어 훌륭한 음식맛을 볼 수 있지만 순전히 이 셰프의 명성에 걸맞는 특별한 음식을 맛 보기 위해 방문하지 않거나 사전 지식이 없이 방문하면 비싸다는 오해를 가지고 나오기 쉬우니 코스요리의 진가를 즐길 생각이 없으면 선택하지 않는게 좋다.  *드레스 코드: 정장 또는 캐주얼  www.chefmavro.com

 



• 비치하우스  (Beach House)

아름다운 빅토리아 양식의 고풍스럽고 모던한 와이키키 중심가 호텔인 모아나 서퍼라이더 웨스틴 리조트의 해변 바로 앞에 위치한 레스토랑으로 전 와이키키의 중심이 되는 아름다운 곳에서 최고급 스테이크와 신선한 해산물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곳.  실내와 아웃도어 테이블 중 골라서 앉을 수 있다.

레스토랑은 실내외로 넓어서 단체나  웨딩 리셉션 디너 장소로 많이 이용 된다. *드레스코드: 비치샌들, 반바지 등을 제외한 리조트 캐주얼 복장 권장  www.beachhousewaikiki.com/

 



•스트립 스테이크 와이키키 (Strip Steak Waikiki)

세계적인 요리의 거장, 미슐랭 스타로 유명한 셰프 마이클 미나의 레스토랑 중 가장 최초 하와이 레스토랑. 스트립 스테이크 와이키키는 첨단 유행의 모던한 감각을 살린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고급스럽다.

내추럴한 우드와 통유리 등의 특성을 살려하와이안 분위기를 가미한 아름다운 곳으로 와이키키 중심가 인터내셔널 마켓 플레이스의 대표 맛집으로 2016년도 말에 오픈했다.

다양한 영감을 반영한 색상과 식감으로 창조적이고 혁신적인 메뉴를 창조하는 셰프 마이클 미나는 미국 내 28개와 두바이에 1개의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미나그룹의 창시자이다.

정통 아메리칸 메뉴는 물론, 각종 해산물 요리, 꼬치와 초밥, 그리고 런치와 사이드를 위한 다양한 일품요리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하와이 로켤음식을 포함하는 새로운 음식의 장르를 소개해 앞으로 하와이를 대표하는 맛집으로 자리할듯하다. 그룹을 위한 별실이 있고 쾌적한 테라스 공간과 아늑한 실내 공간으로 구성되어 레스토랑은 크고 넓다. *드레스 코드: 리조트 캐주얼  www.michaelmina.net/restaurants/hawaii/stripsteak-waikiki/

 



•헤링본 레스토랑 (Herringbon Waikiki)

헤링본은 “생선, 고기, 채소가 만나다 (fish meats field)”라는 모티프로 신선한 해산물과 고품질의 육류를 사용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제 1호점은 2012년 캘리포니아 샌디에이고의 라호야에 오픈하였으며 2015년에는 2호점과 3호점을 산타 모니카와 라스베이거스에 오픈했고 2017년 봄에 헤링본 와이키키 지점이 인터내셔널 마켓 플레이스 3층에 오픈되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독창적인 감각이 돋보이는 헤링본의 혁신적인 디자인과 신선하고 현대적인 분위기는 남부 캘리포니아의 해변을 연상시킨다. 나무와 무성한 풀,  바다에서 영감을 받은 예술 조각과 조명이 설치되어 있으며 고객은 제철 식재료를 사용한 식사와 엄선한 와인 메뉴를 친구 및 가족과 모두와 함께 즐길 수 있다. 비프와 해산물을 적절히 조와시킨 창의적인 메뉴들이 신선하며 인기 맛집으로서 최고 메뉴를 선보인다.



• 루스크리스 스테이크하우스 (Ruth Chris Steak House)

정통 아메리칸 레스토랑의 진수를 보여주는 이곳은 하와이 전체  5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와이키키점은 할레쿨라니, 쉐라톤 와이키키, 트럼프 호텔과 근접한 와이키키 중심가, 비치워크에 위치해 있다.

캔들의 불빛이 로맨틱하게 장식되어 화려하면서도 우아한 공간에 품격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며 허니문디너, 비즈니스 모임과 생일파티나 웨딩리셉션 장소로도 많이 이용되는 곳이다.  스테이크와 해산물 요리를 제공하는 이곳은 독자적으로 숙성시킨 비밀스러운 스테이크 레시피가 맛의 비밀!  단독 프라이빗 룸을 갖추고 있다. *드레스코드: 정장 스타일이 추천되나 리조트 캐주얼도 가능  www.ruthschris.com/restaurant-locations/waikiki-oahu/

 



• 비엘티 스테이크 (BLT Steak)

아메리칸 정통 고급 레스토랑이며  스테이크 요리 전문점인 비엘티 스테이크는 미국 내 10개의 체인점을 운영하며 와이키키 중심가 트럼프 와이키키 호텔 내 1층에 위치해 있으며 모던하고 클래식한 분위기로 장식되어 있다.

물론 이곳에서는 꼭 스테이크를 맛보자. 소고기가 고소하게 느껴지는 특별한 숙성과 요리법으로 스테이크를 평소에 즐기지 않는 이들도 이곳에서는 맛있게 먹을 수 있다. 그야 말로 입에 살살 녹는다!  샐러드나 디저트도 세련된 비주얼과 함께 아주 맛있다. 특히, BLT에서는 그 유명한 팝오버 식전 브레드를 즐길 수 있는데 엄청 크게 부풀어 딱딱해 보이는데 실제로 겉은 바삭거리며 고소하고 안은 한없이 부드러워 한번 시식하면 큰 덩어리가 다 없어질 때까지 계속 손이 간다.  *드레스 코드: 리조트 캐주얼   www.bltrestaurants.com/blt-steak/waikiki/

 



• 로이스 (Roy’s)

로이 야마구치는 앨렌월, 샘초이, 셰프 마보로, 셰프차이 등과 함께 명실공히 하와이 최고의 셰프로 명성을 가지고 있으며 하와이 음식의 세계화에 기여한 요리의 거장!  하와이 전역에 5개의 레스토랑을 운영하며  미국 내에 전체 20개의 체인 레스토랑이 있다.

와이키키 중심가 할레쿨라니 호텔 앞에 위치한 로이스는 스테이크, 치킨 요리는 물론 각종 해산물로 만든 다양한 퍼시픽 림 메뉴를 맛볼 수 있다.  훌륭한 하와이안 요리를 맛보고 싶다면 반드시 추천되는 다이닝 장소로 강추!  대중을 위한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음식이 한자리에 다 있다. 하와이안 아메리칸 퓨전 다이닝의 끝판왕! *드레스코드: 리조트 캐주얼  www.royshawaii.com/roys-waikiki.html

 



• 미셀스 (Michel’s)

엘레강스한 프렌치 다이닝 레스토랑으로 로맨틱 선셋 전망을 감상할 수 있으며 와이키키 카피올라니 공원과 다이아몬드헤드 근처 콜로니 서프 호텔 안의  오션프런트에 위치.  와이키키의 동편 지역 호텔에서는 도보로도 이용가능하며 서편지역에서는 도보로 가기는 조금 멀어 차편을 이용하는게 좋다. 아름다운 전망과 낭만적인 일몰을 즐기며 랍스터나 부드러운 연어 필레, 쇠고기 안심 요리등 맛있는 메뉴를 맛볼 수 있는 곳. 바로 눈앞에 출렁이는 파도 소리를 들을수 있고 밖으로 나가면 바로 가까운 곳에 다이아몬드 헤드의 시원한 바람이 느껴지는 곳. 귀한분을 접대하는 자리 혹은 파티나 이벤트 장소로 인기 있다

레스토랑은 오래되어 모던한 느낌은 없으나 오랜 역사를 함께한 하와이 인기맛집을 대표하는 곳이며 특히 바다 전망이 일품이라서 하와이언 분위기를 느끼기는 최상이다. *드레스코드: 남성은 반드시 재킷과 정장스타일 필수. 여성은 최대한 아름답게 꾸민 리조트정장 스타일 추천.  www.michelshawaii.com

 



• 오키드 (Orchids)

선데이 브런치로 오아후섬 최고의 명성을 자랑하는 오키드는 할레쿨라니 호텔의 오션 프런트에 위치한 레스토랑이다. 품격을 갖춘 분위기와 서비스로 인해서 많은 이들이  가족이나 연인들끼리의 다이닝으로 이용하고 있으며 웨딩 리셉션 장소로도 인기 있다.

넓은 레스토랑은 품격을 갖춘 분위기이지만 오픈 윈도우로 멋진 바다 전망을  감상할 수 있어서 파라다이스에 와 있는 하와이의 정취를 맘껏 느낄 수 있다. 분위기는 하와이안 스타일의 릴렉스하고 평화롭게 정돈된 느낌. 자연경관이 아름답다. *드레스코드: 리조트 캐주얼  www.halekulani.com/dining/orchids-restaurant

 

Are you sure want to unlock this post?
Unlock left : 0
Are you sure want to cancel subscri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