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2017년에 새로 오픈한 뉴 맛집 리스트 11

by adminfoody

하와이의 또 다른 매력, 미식여행을 즐기자!

 

  미식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는 하와이동서양의 문화가 한자리에 믹스 매치된 하와이는  세계의 전통적인 대표 음식들과 퓨전 메뉴들이  곳에 모인 독특한 음식문화를 가진 곳입니다.  그러나 짧은 여행 기간 동안에 어디에서 무엇을 먹을까 하는 것은 하와이를 방문하는 여행객이라면 누구나 고민하는 일일텐데요.   홍수 같은 정보 속에서 어떤특정 음식들을 집중적으로 소개하는 블로그글들이 많아서 잘못하면 하와이가 마치 저렴한 단품 요리들만 즐비한것으로 보인다거나 하와이 맛집투어는  새우요리나 쉐이브아이스라고 생각하기 쉽습니다그러나   관심을 가지고 깊이 들어가 보면 하와이의 미식여행 맛집투어는 실제로 상상했던 것들보다 훨씬  범위가 크고 넓습니다 하와이가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미식여행지인지명성이 자자한 월드베스트급 셰프들은  하와이에서 맛의 향연을 벌이고 있는지 그리고 도대체 하와이에서 맛볼  있는 특별하고 다채로운 맛의 테마는 무엇인지 궁금해집니다. 

 

 

최근 하와이에서 즐길 수 있는 미식여행은 이런것!

 

2016 ~ 2017년에 오픈된 인기 있는 레스토랑 11

 헤링본 레스토랑 Herringbone Waikiki (2017. 8)
 럭키 스트라이크 소셜 Lucky Strike Social (2017. 8) 
  스트리트 마이클 미나 소셜 하우스 The Street A Michael Mina Social House (2017. 5) 
 츠카다 노조 하와이 Tsukada Nojo Hawaii (2017. 3) 
 마우이 브루잉 컴파니 Maui Brewing Company (2017. 2)
 쿠히오 비치 그릴 Kuhio Beach Grill (2017. 1)
 와이키키 요코초 Waikiki Yokocho (2016. 12)
 코나 그릴 Kona Grill (2016. 9)
 이팅 하우스 1849 와이키키 Eating House 1849 Waikiki(2016. 9)
 스트립 스테이크 와이키키 Stripsteak Waikiki(2016. 8)
 비엘티 마켓 BLT Market (2016. 6)

 

 

헤링본 레스토랑 
Herringbone Waikiki 
(2017. 8)

Herringbone Waikiki: 2330 Kalakaua Ave. Honolulu / 808-797-2435

 

헤링본은“생선,고기,채소가만나다(fish meats field)”라는모티프로신선한해산물과고품질의육류를사용한메뉴를제공하고있습니다.  제 1호점은 2012년 캘리포니아 샌디에이고의 라호야에 오픈하였으며 2015년에는 2호점과 3호점을 산타 모니카와 라스베이거스에 오픈했습니다. 2017년 봄 헤링본 와이키키 지점이 인터내셔널 마켓 플레이스 3층에 오픈되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독창적인 감각이 돋보이는 헤링본의 혁신적인 디자인과 신선하고 현대적인 분위기는 남부 캘리포니아의 해변을 연상시킵니다. 나무와 무성한 풀,  바다에서 영감을 받은 예술 조각과 조명이 설치되어 있으며 고객은 제철 식재료를 사용한 식사와 엄선한 와인 메뉴를 친구 및 가족과 모두와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코나 그릴
Kona Grill
(2016. 9)

Kona Grill: 2330 Kalakaua Ave. Honolulu / 808-756-9591

인터네셔널 마켓 플레이스에 위치한 코나 그릴은 모던하고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가진 새로운 레스토랑으로 1998년 애리조나 주의 매리코파 카운티에 속한 스코츠데일에 처음 오픈을 시작으로 탁월한 레스토랑 경험을 통해 12개 이상의 지역에 확장을 하고 있는 레스토랑 체인점의 하와이 1호점입니다. 코나 그릴은 43개 이상의 캐주얼 레스토랑을 미국 23개의 주과 푸에르토리코 1곳에 운영하고 있는데 모든 코나 그릴 레스토랑들은 리테일 센터, 쇼핑몰, 도심 중심부, 라이프 스타일 센터 등의 유동인구가 많은 주요 지역에 위치해 있으며 미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레스토랑 중 한 곳입니다.메뉴는 다양하게 선택 가능한 모던 아메리칸 애피타이저,메인 메뉴 그리고 선택의 폭이 넓은 수상 실적을 가진 스쉬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합리적인 비용으로 좋은 분위기와 맛좋은 음식을 즐길수 있는 곳으로 쾌적한 다이닝 장소를 찾는 이들에게 추천됩니다. 와이키키 코나그릴은 메인 다이닝 구역, 풀 서비스 바, 인도어/아웃도어 테라스, 스시바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이팅 하우스 1849
Eating House 1849
(2016. 9)

2330 Kakalaua Ave. Honolulu / 808-924-1849

Eating House 1849 하와이의 대표 셰프이며 제임스 비어드  수상자인 로이 야마구치 (Roy Yamaguchi) 창안 새로운 개념의 하와이안 스타일의 캐주얼 레스토랑입니다. 이곳은 포르투갈인 피터 페르난데스가 1849년 호놀룰루에 첫 번째 레스토랑을 오픈한 이팅 하우스(Eating House)가 그 당시 오아후섬 농장 재배자들에게 맛 집으로 자리매김했던 정신을 이어받고 하와이 역사와 함께한 일본과 중국 및 한국 음식들을 토대로 해서 개발된 아시안 메뉴들이 창작적인 요리가 로이에 의해서 독창적으로 재 탄생한 메뉴들을 볼 수 있습니다.  포르투갈 소시지로 만든 버거, 돼지고기와 새우로 만들어진 만두,  1849 스파이시 라면, 로코모코,  피피카울라 & 하날레아 포이, 미소야끼 소바 등, 신선한 하와이의 식재료로 만들어진 다양하고 흥미로운 퓨전 음식들을 볼 수 있어 하와이라는 정서와 맛의 철학이 담긴 진정한 하와이안 맛 집중의 하나입니다.

스트립 스테이크 와이키키
Stripsteak Waikiki
(2016. 8)

Stripsteak Waikiki: 2330 Kalakaua Ave. Honolulu / 808-800-3094

미슐랭 스타 셰프 마이클 미나는 고급스럽고 혁신적인 메뉴 개발과 다양한 영감을 반영한 새롭고 현대적인 감각의 메뉴를 창조하는 것으로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명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이클미나가 이끄는 미나그룹은 전 세계 30개 이상의 독창적이고 개성 있는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계절을 반영하는 주제와 누구도 따라올수 없는 맛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들은 까다로운 미식가들의 입맛에도 만족을 주는 완벽함으로 서빙됩니다. 스트립 스테이크에서는 세심하게 손수 자른 일본산, 호주산, 미국산 소고기가 가장 유명하며 버터를 바르고 졸인 후 강한 불에 굽는 셰프 마이클 미나만의 시그니처 준비 과정을 거칩니다. 가장 신선한 해산물들이 매일 공수되는데 이는 조개류와 해산물 메뉴를 위한 것으로 꼬치, 소량의 메뉴, 초밥과 샐러드, 그리고 엔트리와 사이드 메뉴에 사용 됩니다. 레스토랑은 실내와 옥외 공간, 그리고 칵테일을 서빙하는 넓은 바(Bar), 프라이빗 다이닝이 가능한 단독룸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컨템포러 스타일의 인테리어가 고급스럽고 시티 라이스 스타일의 테마를 가득 담고 있습니다.  젊은세대의 허니문여행, 우정여행은 물론, 가족들끼리의 화목한 디너, 그리고 단체를 위한 그룹디너로도 가성비 높은 훌륭한 분위기의 다이닝 장소로 강추됩니다.

 

비엘티 마켓
BLT Market
(2016. 6)

BLT Market: 383 Kalaimoku St. Honolulu / 808-729-9729

와이키키에서 최고 품격 호텔로 인정 받는 리츠칼튼 레지덴스에 자리한 레스토랑으로 시원한 바람이 잘 통하는 탁트인 공간이 커피와 크림색으로 장식되어 차분하면서도 고급스럽습니다. 최대한 편안함을 강조한 그린색의 카펫트와 모던한 조명시설이 돋보이며 분위기만큼이나 최고급의 재료를 사용한 훌륭한 요리들이 제공됩니다.

 

더 스트리트 소셜 하우스
The Street Social House
(2017. 5)

The Street Social House: 2330 Kalakaua Ave #156, Honolulu / 808-377-4402

미슐랭 스타 셰프의  번째 하와이 레스토랑인  스트리트는 업그레이드  푸드코트 스타일을 가진 13개의 트렌디한 음식점이 한자리에 모여서 마치 먹거리 골목과 파티 공간처럼 구성되어 있는 독특한 테마가 있는 다이닝 공간입니다. 미션과 철학이 담긴 공간. 공부하고 연구하는 셰프들이 만들어낸 천재적인 맛의 공간.  규격과 매너에서 벗어난 자유로움.  더 스트리트는 바로 이런 곳인데요. 제임스 비어드(James Beard)의 수상 경력이 있는 마이클 미나는 대중적이고 캐주얼한 레스토랑의 테마를 준비하면서 하와이 여행의 중심가 와이키키의 분위기에 맞는 메뉴들을 신중하게 골라서 미식가 모임의 장소로 탄생시켰으며 이곳은  13가지 레스토랑이 모인 콘셉트로 시작합니다.   파티패스로 다양한 음식을 선별해서 구입할 수 있고 남은  패스는 다음번에 다시 와서 사용할수도 있습니다.

 

 

마우이 브루잉 컴퍼니
Maui Brewing Company
(2017. 2)

Maui Brewing Company: 2300 Kalakaua Ave. Honolulu / 808-843-2739

2005년에 시작해서 마우이섬에 두 개의 성공적인 레스토랑을 경영해온 마우이 브루잉 컴퍼니가 5백 평 규모의 435석을 확보한 대형 레스토랑을 와이키키 중심가 할러데이인 비치콤버 호텔 2층에 지난 2월에 오픈했습니다.   마우이 브루잉 컴퍼니는 수제 맥주를 제조하는 곳으로 하와이의 하와이 맛을 전하는 대표적인 하와이 맛 집으로 알려져 있으며 마우이 브루잉 컴퍼니의 수제맥주들은 최고 수준의 맛과 품질의 맥주들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널찍하고 시원하며 캐주얼한 분위기에서 세계에서 가장 특별한 하와이 수제 맥주와 맛있는 안주나 식사를 즐기고 즐거운 이들과 함께 사교하는 것을 테마로 해서 만들어진 곳. 이곳은 라이프 스타일의 큐레이터로서 하와이에서 또 하나의 트렌드를 이끌고 있습니다.

 

쿠히오 비치 그릴
Kuhio Beach Grill
(2017. 1)

Kuhio Beach Grill: 2552 Kalakaua Ave. Honolulu / 808-921-5171

와이키키 비치 메리어트 리조트 & 스파에 위치한 쿠히오 비치 그릴은 여행 기간 동안 편안한 분위기에서 최고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새롭게 꾸민 오션프런트 전망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입니다와이키키 해변이 바로 가깝게 전망되는 최고의 위치에 사방이 트인 시원하고 쾌적한 다이닝 장소로 쿠히오 비치 그릴은 와이키키 유일의 위스키 & 버번 라운지로 수제 칵테일과 로컬 현지 스타일이 접목된 모던 아메리칸 요리들을 제공합니다. 와이키키의 스펙터클한 선셋 경치를 자랑하는 이곳은 조식 뷔페, 그리고 저녁시간에는 시그니처 프라임 립 뷔페식을 제공합니다. 널찍하고 쾌적한 새 레스토랑에서 바다와 와이키키 스트리트 뷰를 감상하면 안락하고 편안한 휴식과도 같은 다이닝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와이키키 요코초
Waikiki Yokocho
(2016. 12)

Waikiki Yokocho: 2550 Kalakaua Ave. Honolulu / 808-926-8093

‘골목길’이라는 뜻의 요코초는 다수의 점포가 한자리에 위치해 있어서 독특한 음식과 안주거리를 다양하게 맛볼 수 있어서 퇴근길에 식사 겸 한잔하려는 이들이 모여서 즐기는 일본의 먹거리 문화장소로 유명합니다. 도심 속의 요코초. 이런 비슷한 컨셉의 일본식 맛집들이 모여 있는 곳, 이름도 ‘와이키키 요코초’라고 해서 와이키키 중심부에 일본식 전통요리 전문점들이 한자리에 모인 특색 있는 ‘하와이 맛집’이 있습니다.노렌 스트리트 (Noren Street)에서 스시, 튀김 (tempura), 쿠시 카츠 (kushikatsu)와 같은 맛있는 음식을 즐기고 라멘로드 (Ramen Road)에 있는 일본에서 먹던 그대로의 맛, 4 가지 라면 옵션의 독특한 맛도 즐길 수 있으며 엔가와 테라스(Engawa Terrace)에서는 환상적인 맛의 훌륭한 비주얼을 가진 디저트와 각종 드링크를 맛볼 수 있습니다. 스시, 템뿌라, 라멘, 카레, 고베스테이크, 제페니스 위스키바, 그린티카페, 삼각김밥 등 맛 좋은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곳. 미쉐린 가이드와 자갯에 소개된100 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유명 레스토랑의 맛을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으며 일식이라면 모든 메뉴가 다 갖추어 있는 장소, 이 와이키키 요초코는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일식이 드시고 싶을때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츠카다 노조 하와이
Tsukada Nojo Hawaii
(2017. 3)

Tsukada Nojo Hawaii: 1731 Kala kaua Ave. Honolulu / 808-951-4444

와이키키 입구 컨벤션 센터 부근에 위치한 체인 이자카야 일식 전문점.   츠카다는 규슈 미야자키 (Miyazaki, Kyushu) 지역의 이름을 따서 지어졌으며, 대부분의 음식재료는 현지 생산재료를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이미 알론 농장 (Aloun Farms), 마우이 농민 협동 농장 (Maui Farmers ‘Cooperative Exchange) 및 카네시로 농장 (Kaneshiro Farms)과의 파트너쉽으로 현지 농가에서 농산물을 얻고 있는데요.   오픈 키친에서 요리하는 이곳은 치킨카레, 닭 튀김 ,미소 아보카도,  주먹밥, 나베요리 등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어 이자카야 요리를 좋아하는 분들은 한 번쯤 들러보실만한 곳입니다.

 

럭키 스트라이크 소셜 하와이
Lucky Strike Social Hawaii
(2017. 8)

남녀노소 함께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는 럭키 스트라이크 엔터테인먼트 (LSE)의 럭키 스트라이크 소셜 복합 오락 시설이 지난 8월, 알라모아나 센터에 문을 열었습니다. 하와이에 1호 지점으로 첫 문을 여는 럭키스트라이크소셜에서는럭키스트라이크레인볼링장과(FTW) 오락실을포함하며라이브음악무대유명셰프의요리음료등을모두곳에서즐길있습니다.

 

 

 

 

 

 저작권자 © Hawaiifoody 내용과 이미지 무단전재 & 재배포를 금합니다.

Are you sure want to unlock this post?
Unlock left : 0
Are you sure want to cancel subscri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