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호텔의 환상적인 새해 이브 파티 – 알로힐라니 리조트 Alohilani Resort Dec 31 2019 Arabian-themed NYE 2020 Party ‘Midnight Mirage’

by adminfoody

알로힐라니 리조트 – 2020년 새해 전날 이벤트, 미드나이트 미라지(MIDNIGHT MIRAGE)

‘Alohilani Resort Waikiki Beach Hosts “Midnight Mirage” An Arabian Fantasy

‘Alohilani Resort Waikiki Beach unveils Midnight Mirage, a New Year’s Eve celebration, Tuesday, December 31, 2019 from 8:00 pm to 2:00 am. Sip champagne under the stars and dance into the new year to the unique sounds of Ravi Drums, the headliner and national touring musician renowned for his art of combining each DJ set with live instrumentals and inventive technology. Music sets the tone of the evening including acts by DJ Evil One and Honolulu's very own, DJ KK, Delve, Anit, Compose, Jem and more as the night unfolds.

 

 

와이키키에서 보기 드물게 특벽하고 화려한 특별한 새해이브 파티가 열렸다. 와이키키 중심가에 위치한 알로힐라니 리조트서는 2019년 12월 31일 화요일, 저녁 8시부터 시작해서 새해 첫날 새벽 2시까지 하려한 미드나이트 미라지 파티를 즐겼다. 화려한 파티 복장을 한 손님들은 이곳에서신비로운 아라비안 판타지 콘셉트로 꾸며진 호텔 내 3개의 장소(스웰 바 및 수영장 덱, 롱보드 클럽 그리고 오 바)에서 음악과 댄스를 즐기며새해를 맞이했다.

 

 

 

 

 

 

 

 

 

이벤트에 참석해서 반짝이는 밤하늘 별들 아래서 샴페인이나 맥주 또는 와인도 즐기고 각 DJ 장비를 갖춘 라이브 연주 및 독창적인 기술과 결합하여 선보이는 공연으로 유명한 미주 내 투어 뮤지션이자 인기스타인 DJ Ravi Drums의 음악 을 즐겼다. 밤이 깊어지고 흥겨운 음악과 함께 DJ Evil One과 호놀룰루의 인기 DJ인 KK, Delve, Anit 그리고 XL의 음악으로 저녁 분위기가 한층 고조되어 흥겨운 밤을 맞았다.

 

 

 

 

저녁 행사 티켓 판매의 수익금 중 일부는 인신매매 위기에 처했다가 살아남은 청소년들을 지원하는 하와이의 비영리 단체 호올라 나 푸아(Ho’ola Na Pua)에 기부된다.

일반 입장권은 $125이었고 저녁식사가 포함된  VIP 입장권은 $300부터 그리고  8인용의 단독 화로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3,000 상당의 패키지부터 전용 바 및 화장실을 갖춘 VIP 공간과 맛있는 애피타이저, 3병의 그레이 구스 또는 패트론 (택 1), 6병의 루이 로드레 샴페인이 포함된 30인용 세미-프라이빗 파티를 경험할 수 있는 $12,000 상당의 패키지로 고객들은 이 행사를 이용한다. 일반 티켓은 $125을 주고 입장권을 구입하고 행사장에서 드링크나 음식은 직접 비용을 내고 구입할 수 있다.

12시 해가 바뀌는 순간에는 불꽃놀이로 새해를 맞는다.하와이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화려한 행사는 이렇게 알로힐라니에서 매년 열리므로 미리 행사를확인후 예매를 해서 이용할 수 있다.

 

VIP 티켓을 구입하면 10시까지 음식과 음료 주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라운지와 테이블 이용이 가능하다,

알로힐라니 리조트  Alohilani Resort

 

알로할라니 리조트 와이키키 비치는 와이키키 해변 바로 앞에 위치한  호텔로 세련되고 장엄한 디자인으로 하와이의 풍부한 문화유산에 경의를 표하는 분위키와 콘셉을 가지고 있다.  다이아몬드 헤드와 와이키키, 푸른 태평양 바다에 둘러싸여 알로힐라니가 위치한 해변가 앞은 사람들의 활기가 넘치는 장소로 에너지와 휴식이 공존하고 있다. 호텔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아이언 셰프 마사하루 모리모토가 운영하는 2개의 레스토랑과 바다 전경이 펼쳐진 수영장 덱 및 인피니티 풀, 눈길을 사로잡는 1백만 리터 규모의 해양 수족관, 선셋 요가와 테니스 강좌, 야구 타격 연습장 등의 액티비티가 가능한 루프탑 피트니스를 포함한 고급스러우면서도 특별한 편의 시설들을 제공한다. 알로힐라니 리조트는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 리더스 초이스, USA 투데이 10 베스트 리더스 초이스의 최고의 신설 호텔 부문 그리고 하와이 매거진의 제7회 리더스 초이스 최고의 신설 호텔 부문에서 수상하는 영광을 안기도 했다.